오랜만에 블러그에 글을 쓰네요..^^


바쁜 일상에 글 업로드는 못하고 댓글과 메일로 문의를 주신분들에게


시간이 나는대로 안내만 해드렸는데요...


드디어 퀴논시에도 한국어로 여행 안내가 가능한 업체가 생겼네요..^^


아마 최초로 생긴듯 하고요.. 사장님께서 한국분이십니다!


골프부킹, 리조트 및 호텔예약, 차량렌트, 한국어통역, 공항픽업 등


퀴논 방문시 요청사항이 있으면 논의해보고~~ 아마 대부분 가능할거 같아요..


가격도 현지로 적용 이용 가능하시며 단체나 개인 자유여행을 하시는 분들은


직접 연락하셔서 문의를 해보심 됩니다..^^


친절하고 인심이 후하신 사장님이시니 부담없이 연락드려서 문의를 드려보셔요


저보다는 더 많은 정보를 안내 받으실수 있을겁니다.!


한국 업체들이 생기는거 보니 퀴논이 발전모습인거 같아 매우 보람차네요..ㅋㅋ


아래 연락처에 문의를 드리면 됩니다.!!


- 한 국: 010-8999-1563

- 베 트 남: 083-283-2580

- 이 메 일: dhkim1955@hanmail.net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