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중 박스포장에 초특급 배송이었다 10시이전에 주문하니 택배파업에도 불구하고 하루만에 도착해서 놀랐다

 

 

미세하게 찍힘 자국과 흰색 페이트가 묻어 왔다..박스에도 없는 상처인걸 보니 배송중에 생긴건 아니고 출고시부터 그런듯 하다..뽑기운이 없는걸까...ㅠㅠ

 

 

앞 가림막의 상태가 저렇다..안보이는 부분이라지만..기분이 좋지는 않다...찍힘도 글코 상태가 꼭 리퍼제품 같다...가림막? 부분을 착탈하면 검정 가루가 떨어진다..

 

 

구성품이다..별도의 제품을 구매할 필요가 없어 좋았다..ㅎㅎ 근데 한번놓으자리는 미끄럼방지패드가 닿은자리는 저렇게 꺼먼 자국이 남는다...정말 빡빡~~ 닦어야 닦이더라....결국 타올을 한장 깔아 받쳐놓기로 했다.

 

 

설명서에 잘 표기되있어 연결은 편했다... 티비리모콘과 연동이 안되 소리조절은 사운드바 리모콘을 써야된다..이게 티비리모콘도 잘잃어 버리는데..이제 사운드바 리모콘까지..ㅠㅠ 이 부분이 좀 불편하다..

 

언박싱을 하다보니 단점이 많이 적혀있다...다소? 불만스러운 부분이 있지만 제품은

잘~ 사용할 예정이다...

내심 첫 사운드바 구매라 기대가 컷다. 이번을 계기로 내가 막귀가 아님을 알게되었다.

놀라울 정도의 훌륭한 음질은 아니다..

그런 음질을 찾고 싶은면 고가의 제품을 구매하는게 맞는거 같다..

이 정도의 가격에 음질, 디자인 등  퀄리티를 생각하면 가성비는 좋은거 같다..

 

이상 내돈내산 내생애 첫 사운드바 후기를 마친당~

+ Recent posts